본문 바로가기
일상/일본 생활

[일본생활][맛집체험] 스푸파에 나온 오야코동 (스에겐 : 末げん)

by 허겁지겁 2022. 3. 20.
반응형

어느날 갑자기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스푸파 (스트리트 푸드파이터)의 영상이 표시됐다.

 

평소에 밖에서 잘 안먹고 집에서 해먹는편인데, 너무 방구석에만 있기도했고 맛집정도는 알아두면 좋을거 같아서

 

외출도 할겸 🔍맛집탐방을 하려고 마음먹었다. (백선생이 너무 맛있게먹어서 그런거아님)

 

거두절미하고 블로그의 첫번째 맛집체험후기를 작성하겠음.


📝 가게이름: 스에겐 (すえげん)

 

🍴 먹은음식: 오야코동, 가라아게 (가격은 아래 메뉴표 참고)

 

📍 위치: 2 Chome-15-7 Shinbashi, Minato City, Tokyo 105-0004

 


가게가 신바시역이랑 가까웠고 골목골목 들어갈 필요도 없어서 찾기 쉬웠다.

 

아래 빨간색 박스로 표시한곳

 

아래는 들어가기전 내가 찍은사진 (참고로 나는 1시쯤 갔다.)

 

일단 들어가면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시스템인데, 번호가 써있는 집게하나랑 같은번호가 써있는 종이 하나를 주신다.

 

일본은 원래 이런건지 여기만 이런건지 몰라서 신기해서 찍었음

 

가게를 전체적으로 못 찍었는데, 분위기가 엄숙하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되게 조용하다.

 

아래는 메뉴판이다. 나는 스푸파 영상만 보고 위치만 찾아서 온거라 가격은 안봤는데,🤔

 

왼쪽위에 かま定食가 오야코동 정식이고, 가라아게도 궁금해서 단품으로 시켰는데 1400엔... 거의 오야코동정식 가격ㅠ

 

나는 배고파서 오야코동을 大盛로 시켰다.

런치인데도 불구하고 솔직히 좀 비싼감이 있다.

 

아래는 메뉴가 나온 모습

 

오른쪽아래에 있는 국도 닭 육수(?) 같은 국물이었다. (닭 전문인듯)

 

스푸파 영상을 보면 알겠지만 이 집은 닭고기를 잘게 다져서 나오는게 특징이라고 한다.

 

오야코동 자체를 처음먹어봐서 그런가 잘게 다져서 그런가 모르겠지만,  솔직히 그저그랬다.🙄

 

돈가스가루(?)라 해야하나 빵가루(?) 에다 먹는 느낌이랄까

 

그래도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건 가라아게는 맛있었다는점..! (근데 비싼게 함정)😅

 

다른곳의 오야코동도 먹어봐야 판단이 설것 같지만, 일단 정리하자면

  • 신바시역에서 가까운곳에 위치해있고 찾기도 쉽다.
  • 고급 음식점 느낌
  • 그만큼 가격비쌈
  • 오야코동은 그저그랬다
  • 가라아게가 의외로 맛있었다

정도인듯. 아 참고로 여기 현금밖에 안된다는것같다.

 

이상 첫번째 맛집체험 끝.

 

 

ps. 먹고나서 구경한곳 보려면 아래 더보기 클릭 (별건없음)

더보기

신바시역 아래에 日比谷グルメゾン (히비야 맛집존) 이라는게 있어서 가봤다.

 

위에 전철 다니고 있고 그 밑에 터널 형식으로 가게들이 즐비해있다.

 

대충 아래같은느낌

만들다 만건지, 인테리어인지는 모르겠다. 갬성인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