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킹받게하는 아모레퍼시픽

by 허겁지겁 2022. 11. 19.
반응형

아모레퍼시픽에서 뭐 할게 있어서 회원가입을 해야하는 상황이었음

당연히 나는 회원가입이 안되어있을것이기 때문에 회원가입을 눌렀음

 

나는 휴대폰인증이 안되는상태인데 카카오 계정으로도 가입할 수 있는것 같아서 개꿀이라 생각하고 헐레벌떡 눌렀음

참고로 아이핀 인증도 가능하긴한데 이게 뭔가 바뀌었는지 앱 간편로그인 밖에 없음

앱을 설치해뒀긴한데 안들어가짐 ㅡㅡ (이것도 빡치게 하는데 더이상 따로 적진 않겠음)

 

카카오 계정을 연동하면

 

아이디랑 비밀번호를 설정하는 화면이 나옴

오.. 여기까진 회원가입 간편해서 좋네 (라고 생각했음)

 

등록하고 회원가입 버튼을 누르게되면

 

완료되었다고 화면이 나옴 (참고로 이 화면 어쩌다 알게됐는데 문제가 있는거 같음)

 

방금 입력했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려고 하면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옴..

 

내가 잘못썼나싶어서 다시 회원가입하면 동일한 아이디로 다시 가입됨

 

즉, 애초에 가입이 안됐는데 가입이 완료되었다고 나온거임

 

참고로 네이버로 시도해도 똑같았다. 

 

가입하는 로직이 없는게 아닐까 의심될정도임

공부목적으로 카카오 연동만 시키는 사이트 만든줄알았다.

 

아무튼 이거 열번넘게 시도해도 똑같길래 고객센터 문의하려고 했는데

 

챗봇 상담누르면 상담원 연결이 있긴한데, 오늘 주말이라 안됐다.

 

1:1 문의하기 하려고하면 로그인 화면으로 돌아가니까 불가능했고

 

그냥 저 메일주소로 일단 회원가입이 안된다고 날렸다. 

 

2022. 11. 30 추가로 올림

메일 보내봤는데 답장은 없었고🤔

 

1:1 채팅으로 연결해서 물어봤었음

일단 상담원은 내 정보로 된 계정이 있는지 확인했는데, 당연히 있을리 만무했고,

 

이런 답변을 받고 끝났음

 

결론: 아모레퍼시픽에서 카카오 계정으로 회원가입 안됨

 

2022. 12. 02 추가로 또 올림

 

그냥 휴대폰 잠깐 정지풀어서 인증했더니 

엥... 이미 계정이 있는디..? 🤔

 

아무래도 예전에 이니스프리 가입한정보 인거같다. (근데 왜 상담원이 조회했을때 없었다고 했지)

 

아무튼 이번에는 이렇게 찐으로 가입됨

반응형

댓글